조각이 분실, 또는 훼손되었을 경우 A/S접수 가능합니다.
국내 제조사의 경우 각 제조사측에서 직접 A/S 접수안내 및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자세한 문의사항은 해당 제조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* 수입제조사의 경우 A/S가 불가능하오니 양해바랍니다.
제조사 |
전화번호 |
제조사 |
전화번호 |
퍼즐라이프,비앤비퍼즐,퍼즐하우스 |
032)664-8804 |
오메가플러스,피크,화이트 |
02)2619-2270 |
아이엠퍼즐,아이앤비,학산문화사 |
031)8071-0625 |
토이앤퍼즐 |
031)737-2284 |
챔버아트 |
031)901-7790 |
예림아이 |
1544-3620 |
박스안에 동봉되어 있던 A/S카드 작성방법입니다
* A/S카드가 없는 경우 해당 제조사에 문의해주세요.
1. 상품정보를 기재해주세요
상품번호, 상품명, 구입날자, 구입처(사이트)를 기록해주세요.
상품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조각수와 상품명만 기록해주세요.
ex) 1000pcs 원피스 세계로 향하는 길
2. 고객정보를 기재해주세요
성명, 연락처, 받으실 주소를 기록해주세요.
3.분실된 조각정보 기재
분실된 조각 위치와 조각모양을 기재해주세요.
A/S신청서를 퍼즐조각 밑으로 넣어주시고 테두리를 따라 조각모양 그대로 그려주세요.
4.A/S카드 접수
작성된 A/S카드를 우편이나 팩스로 접수해주시고 해당 제조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*A/S카드 작성방법 및 접수방법은 제조사별로 상이하니 참고해주세요.